메인

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센터

자주묻는질문

HOME > 탐색 건너뛰기 링크Home > 고객지원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EASYS 사이트 이용하면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질의하는 내용들을 정리하였습니다.
게시판
제목 헤드셋 마이크 녹음이 안되요 (Window 7 기준)
구분 동영상/시스템관련 작성일 2012-03-22

헤드셋 연결 후 녹음 테스트 기능을 통해 작동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1.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모든 프로그램 --> 보조 프로그램 --> 녹음기 선택

2. 헤드셋을 쓰고 녹음기를 작동한 다음 마이크 테스트

3. 음성 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하고 Play 해보면서 목소리가 녹음되었는지 확인







목소리가 정상적으로 들린다면 헤드셋 마이크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입니다.

윈도우 7이 아닌 윈도우 XP의 경우에도 보조프로그램-엔터테이먼트 안에 "녹음"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