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HOME > 탐색 건너뛰기 링크Home > 회원가입/정보 > 회원가입 회원가입 EASYS 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ASYS 사이트 회원가입과 함께 공부방(학원) 등록이 되어야 EASYS 사이트의 다양한 온라인 영어학습 컨텐츠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확인
EASYS 사이트 이용약관

------------------------------------------------------------------------------------------------------------

제1조 목적

제2조 정의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제4조 회원가입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제6조 개인정보보호의 의무

제7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제8조 회사의 의무

제9조 회원의 의무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원활한 이용

제11조 서비스 변경 및 중단

제12조 저작권

제13조 게시물 관리

제14조 회원가입해지 및 자격상실

제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제16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에듀박스(주)(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이지스 웹사이트(www.easys.com)를 통하여 제공하는 학습컨텐츠 및 교육정보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이지스 사이트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기 위한, 회원이 정한 숫자와 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직접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 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4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4.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가입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고객이 약관의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회원가입이 체결됩니다.

2.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하며 다만,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낙 후에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 중복된 아이디 혹은 주민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관련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가입신청자가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4.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5. 보호자[법정대리인]는 별도의 ‘학부모 회원가입’을 통하여 자녀의 학습진도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정보수정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통하여 정보수정화면에서 변경을 하거나 1:1 문의게시판 혹은 전자우편(cs@edubox.co.kr) 을 통하여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보호의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방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7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할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의 이용 권한은 회원개인에 한정되며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해당하는 의무를 위반하였을 경우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하거나 상단기간 이용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여 수익사업을 진행하는 경우

-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가공 이용하여 영업활동에 이용하는 경우

- ‘회원’이 다든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 ‘회원’이 ‘회사’ 웹 사이트내에서 사회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 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문자/음성/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 회사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그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원활한 이용

1. ‘회사’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회원이 사이트에 접속시 ActivieX 및 각 프로그램의 뷰어 설치를 권장 합니다.

3. ‘회사’에서 권장하는 제1항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운영상 또는 기술상 등의 합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및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전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변경 전 7일 이상에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도록 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지 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저작권

1. ‘서비스’ 되고 있는 모든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녹화/복제/편집/전시/전송/배포/판매/방송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4. ‘회원’이 참여하고 ‘회사’가 기획, 제작하여 제공하게 되는 컨텐츠의 경우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회원’의 동의를 얻어 사이트 외 홍보 및 광고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게시물 중 일부는 서비스 상단에 노출되어 게시될 수 있으며 ‘회원’은 유선전화, 1:1문의하기 및 cs@edubox.co.kr 을 통하여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게시물 관리

1. ‘회사’는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에 맞는 적정한 게시판으로 게시물을 옮겨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이때 기존등록 게시판에는 어디로 게시물이 옮겨졌는지 명확하게 밟힙니다.

2.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사전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 할 수 있고 해당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내용

- 범죄 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v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제14조 회원가입해지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을 말소해줄 것(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회원등록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 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시 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다른 사람의 명의 도용 등)

-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 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말소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내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SMS 방법 등을 통해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가 제공과 관련된 해당 서비스 화면, 회사의 웹사이트, 회원가입시 회원이 작성한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10년 02월 25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확인
EASYS 개인정보취급방침

EASYS를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에듀박스 (이하 ‘에듀박스’)는 EASYS 웹 사이트_ www.easys.co.kr (이하 ‘이지스’)를 정부의 법률 및 지침에 따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에듀박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 여기며 관련 법령에 의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고객님의 권익을 보호하고자 합니다.

에듀박스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8.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수집항목

에듀박스는 회원가입 및 원활한 컨텐츠 이용, 회원상담 및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사항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집/핸드폰), 주소

선택사항 : 등록중인 학원, 학부모 정보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 및 서비스 처리 과정 중에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OS 및 브라우저 종류, IP Adress, 방문 일시, 접속 경로(사이트), 로그인 횟수, 학습내역

2) 수집방법

- 이지스 홈페이지(회원가입), 이지스 직영 학원 및 프랜차이즈 학원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

- 컨텐츠 제공 및 본인인증

2)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제한,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신규서비스 안내 및 마케팅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이용에 대한 안내 및 서비스 제공,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4) 기타

- 분쟁조정을 위한 기존보존, 회원의 각종 입시 합격유무 확인 및 기타 통계자료 산출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에듀박스는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 방침에 따라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정보는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을 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보존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전화번호(집/핸드폰), 주소, 등록했던 학원, 학부모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2) 보존근거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3) 보존기간

이용계약에 따른 회원자격이 유지되는 기간 동안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에듀박스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에듀박스는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합니다. 고객님들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지 않으며 원칙적으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에게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대상 : 이지스 웹 사이트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집/핸드폰), 주소, 등록중인 학원, 학부모정보

⊙ 제공정보의 이용목적 : 회원제 서비스 비용에 따른 본인확인, 원활한 컨텐츠 이용, 개인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지스 회원 탈퇴시까지

⊙ 공유대상 : 에듀박스 패밀리 사이트 (에듀박스 통합회원 시스템을 통한 데이터 공유 - 에듀박스닷컴, italking, 토킹클럽, 토킹키즈, i스펀지 잉글리쉬)

⊙ 공유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전화번호(집/핸드폰), 주소, 학부모정보

⊙ 공유정보의 이용목적 : 본인확인, 원활한 컨텐츠 이용, 개인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지스 회원 탈퇴시까지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고객님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에듀박스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고객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기간 저장 된 후 파기 되어 집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 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고객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은 개인정보를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정보변경’ (‘정보수정’)을 통해 본인의 정보를 열람 및 정정이 가능합니다.

- 가입해지를 위해서는 1:1 문의하기 및 CS@edubox.co.kr 메일을 통해서 회원탈퇴요청을 신청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바로 정정하며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처리 경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에듀박스는 고객님 혹은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에듀박스는 고객님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고객님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고객님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고객님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 고객님들이 방문한 이지스 사이트들 방문 및 이용형태 등을 파악하여 고객님에게 최적화된 정보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고객님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고객님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하여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 후 이용하게 되는 에듀박스의 일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고객님께서 에듀박스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 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이름 : 황종순

소속 : 교육컨텐츠 사업부

전화 : (02) 550-9137

직위 : 사업부장

메일 : hjongsoon@edubox.co.kr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이름 : 김남훈

소속 : 교육컨텐츠 사업부

전화 : (02) 550-9269

직위 : 차장

메일 : natekim@edubox.co.kr

다음 취소